[0세부터 사립 교육] 엄마 표 교육에 도전합시다. 0 세부터 유아의 사립 교육 시장은 3조 원을 초과했습니다.
2017 년 육아 정책 연구소에 따르면, 5세 어린이 10명 중 8명이 사립 교육을 받았습니다.
1 세 미만의 어린이의 대부분은 예술, 음악, 발레, 수영, 스케이트, 한국어, 영어, 수학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교과를 배우고 문화 센터, 아카데미, 연구 논문을 사용하고 있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유아기의 과도한 교사가 사회적 및 정서적 발달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비싼 중국 유치원 및 코딩 학교 등의 새로운 형태의 자습서가 부모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습서의 열정은 먹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유아 및 사립 교육 시장, 괜찮습니까?
과도한 사교육이 2017년 한국의 유아 교육 시장의 현상에서 유래하는 문제는
그리고 부모가 어떻게 자녀를 교육하고 있는지를 살펴보세요.
<기사 읽기 순서>
① 생후 6개월에서 문화의 중심지?
② 중국에서 코딩까지의 유아를 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사립 교육
③ [카드 뉴스] 과도한 사교육 당신의 아이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칩니까?
④ 어머니의 표에 도전하시겠습니까? 심한 사교육 열풍 속에서 강한 교육 철학에서 아이를 키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는 공교육에 대한 불신과 경쟁에 대한 막연한 불안하여 부모가 조기 교육 및 사교육 시장에 동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노래와 성장하는 아이들'의 대표인 리 신에는"당신은 다른 사람과 같이 갈 필요가 없습니다.
0 세부터 10세까지의 학습 습관에 길들여
다른 아이들과는 다르게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부모가 어머니에게 가르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이 들었다. 교육 정보 사이트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뛰어"는 유치원에서 고등학교까지입니다.
부모가 자녀의 다양한 학습 과제에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역할을 지원하는 교육 콘텐츠입니다.
신 신에 대통령은 사교육에만 의존 싶지 않아 많은 어머니와 성실한 교육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교육 철학으로 18년간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일 오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에서
교육의 진정한 의미와 부모가 가져야 할 신념 등이 나이의 부모에게 그녀의 메시지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Q. 사립 교육 시장에 흔들림 없이 어머니의 표 수업을 부모는 많지 않습니다.
이러한 어머니와 오랫동안 소통을 취해 온 리 신에 교육과 철학 등의 진정한 의미를 가르쳐주세요.
A. 아이가 자신의 강점을 잘 활용하고 꿈을 실현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누구나 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문제입니다. 사립 교육 등의 환경은 아이들에게 자유롭게 꿈꿀 기회를 제공합니다.
축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모는 시야를 넓혀 전략적 접근 방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0 세부터 10세까지의 학습 습관에 길들여
좋은 대학이나 경력 등 아이의 목표가 좁은 경우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것은 교육과 부모의 역할입니다. 공교육 제도하에서 최선을 다해
아이들이 꿈과 미래를 보는 힘을 몸에 익히는 것을 돕기 위해 어린 시절부터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부모님은 항상 이전의 학습과 사교육의 유혹과 싸우고 있습니다. 적시 교육의 이유
문제는 이해가 가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대단히
사교육 열풍에서 자유로워지기는 쉽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부모는 어떤 신념으로 교육해야 하는가?
A. 사전 학습이 적시 교육보다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불안 때문입니다.
부모의 심리학 타고 사립 교육 회사의 영향은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아이는 달리고 있다
내 아기가 걷고 있다면 부모는 긴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아부터 초등학교 및 중등 교육에 ramp 연장합니다
대체 시점에서 사전 학습의 마지막 지점인 '열심히 공부 한 사람'은 '일찍 도착한 사람'보다 중요합니다.
이것이 사전 학습의 불이익 초점입니다. 용납할 수없는 때 빨리 달리면 파고드는 수 없습니다.
0 세부터 10세까지의 학습 습관에 길들여
독서, 수학,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교육 회사는 사업을 우선하고 있습니다. 이익을 위해
욕심 부모의 욕심을 장려하는 마케팅 이외의 대안은 없습니다.
부모는 아이의 신체 발달에 대한 생각 (일반적인 지적, 신체적 및 개인 차이)
계속해야 한다